국제 무역과 현대 무역의 진화.
지난 10 년간 국제 무역은 인류 역사상 어느 시점보다도 긴밀하게 연결되었습니다. 상품, 서비스 및 자본의 세계적 흐름은 매년 수조 달러의 가치를 지닌 전례없는 수준에 이르렀으며 점점 더 상호 연결된 현대 무역의 본질에 따라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정부와 대기업은 수세기에 걸쳐 방대한 양의 거래를 수행 할 수 있었지만 30 년 전부터 개인이나 지리적 위치에 관계없이 가장 작은 기업까지도 쉽게 거래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 그러나 국제 운송, 물류 및 인터넷의 혁명적 인 영향에 대한 기술 향상으로 인해 이러한 거래는 현재 우리가 현재 즐기고있는 현대 경제 현실의 평범한 부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역동적이고 자유로운 거래 환경을 만드는 데는 많은 시간과 야망과 독창성이 필요합니다. 이를 입증하기 위해, 우리는 역사상 중요한 무역 루트를 간략하게 살펴 봅니다.
실크로드.
실크로드 (Silk Road)는 유럽, 아라비아, 페르시아, 인도 및 중국 전역에서 4,000 마일 이상 확장되면서 상업 및 문화 교류를 통해 동부 및 서부 세계를 연결하는 무역 루트 네트워크의 융합을 나타내는 용어입니다. 그 이름은 기원전 200 년경에 중국에서 유래했으며 다음 6 세기 동안 번성했던 실크의 엄청나게 유리한 무역에서 파생되었습니다.
그것의 이름이 같은 것의 가치 그리고 중요성에도 불구하고, 실크로드는 실크의 놀이쇠보다는 매우 더 많은 것을 전달하는 것을 봉사했다. BC 세기 초반에 점진적으로 설립 된 이래로 15 세기 AD 몽골 제국의 붕괴와 함께 해체 될 때까지 명백한 유형의 상품으로 쉽게 바뀌었다. 종교적 세입자, 철학, 기술적 진보 및 아이디어는 실크로드를 항해하는 상인이 제사장, 자유 사상가, 행운의 병사 및 모든 모험심이 넘치는 개인들과 합류하면서 넓게 퍼져 나갔습니다.
영국 - 인도 향신료 무역.
1640 년에 영국의 동인도 회사 (East India Company)는 인도의 궁극적 인 지배를 시작한 세계 무역 박람회의 봄베이 섬 (Bombay Island)의 절반을 포함하는 매우 강력한 비율로 성장한 합작 회사입니다. 겸손한 시작에서 회사는 수익성있는 무역 자원을 독점하기 위해 성장했으며 실크, 면화 및 염료를 유럽으로 수출함으로써 엄청난 재산을 창출했습니다. 비판적으로 EIC는 인도 향신료의 세계적인 유통을 통제했습니다. 인기와 가격이 대폭 상승한 무역 상품.
19 세기 초반까지 영국은 인도를 장악했고 EIC는 무역 독점에서 얻은 막대한 자원을 가지고 대부분의 국가보다 더 많은 권력과 영향력을 행사했습니다.
바다 레인, 비행기 및 정보 고속도로 : 오늘의 무역 경로.
오늘날 우리의 주요 무역 경로는 더 이상 연속적이지 않으며 전 세계로 확장됩니다. 항공화물은 가능한 한 국가와 해상 항로 사이에서 가능한 한 직접 물품을 운송 할 수있게 해 주므로 더 큰화물을 더 천천히 움직일 수 있습니다. 고도로 발달 된 철도 시스템은 비즈니스와 제조업체를 최종 소비자와 연결하는 멀티 모드 운송 네트워크의 핵심 부분입니다.
인터넷의 디지털 무역 제국과 결합 된이 새로운 네트워크는 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경험하지 못했던 규모의 무역로가되기 위해 상호 연결된 채권을 성장시키고 엮어 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볼 때 미국 해 양 무역만으로도 연간 운송 물량이 6 조 달러를 넘는 지점까지 성장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 비행기, 기차, 선박 및 트럭으로 모든 상상할 수있는 항목이 이동하는 세계 무역 네트워크는 매일 상상할 수없는 부의 수송을 담당합니다.
짧은 수명 기간 동안 인터넷의 급속한 확장과 정교화는 상품, 서비스 및 자본이 눈 깜짝 할 사이에 거래 될 수있는 지점으로 이끌었습니다. 조상의 상인이 이해할 정도로 눈에 띄게 놀라게 될 것입니다! 시시 때때로 온라인으로 거래되는 물자는 대기, 바다 또는 육로를 통한 운송이 필요하지만 주나 월이 아닌 몇 시간 또는 며칠 이내에 지구의 한쪽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 있다는 사실은 국제 무역이 얼마나 멀리 있는지에 대한 증거입니다 왔다. 또한 국제 온라인 지불을위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비용 효율적인 플랫폼을 개발하여 주요 회사 CEO에서부터 eBay에서 구매 및 판매하는 수십억 명의 상인이 광대 한 지리적 거리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거래를 신뢰하도록 장려했습니다.
인터넷은 또한 인류가 목격 한 최고의 문화 교류를 허용했습니다. 옛날의 무역 경로와 마찬가지로, 그것은 모든 주제에 대한 아이디어와 정보, 이론 및 철학이 결코 전에와 같이 흘러가는 것을 허용합니다. 그러나 인터넷의 도달 범위는 이미 과거의 대응 범위를 훨씬 넘어서며 비슷한 수명을 지닌다면 우리가 살고 생각하고 교환하는 방식에 진정으로 놀라운 변화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현대 무역 루트의 가장 큰 상인.
그럼 누가 현대 무역의 주요 간선 루트의 가장 큰 상인입니까? 누가 가장 큰 수입과 수출입니까? 실크로드와 인도의 향신료 경로에 대한 영적 후계자는 누구입니까?
수입면에서 중국은 세계를 형성하는 상인으로서의 지위를 유지해 왔으며 수천년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수입국이며 연간 수입량은 1 조 5,900 억 달러에 달합니다. 미국의 수입 증가액은 2 조 2373 억 달러로 EU는 2 억 3 천 2 백억 달러에 약간 못 미쳤다.
그러나 수출에 있어서는 중국이 테이블을 돌릴 수 있으며 EU와 미국이 각각 2.173 조 달러와 1.575 조 달러에 이르는 가운데 연평균 수출 2 조 2100 억 달러로 1 위 자리를 지킬 것으로 전망된다.
물리적 경로와 디지털 경로가 점점 더 상호 연결된 덕분에 역사적인 무역 경로의 정신은 여전히 살아 있습니다. 오늘날의 상호 의존적 인 무역 분위기 속에서, Vitol 및 Glencore International과 같은 거대한 상품 대기업이 더 빠르고 쉽게 거래 관계를 맺을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물류, 가공, 국제 지불 및 보험과 같은 분야에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제 무역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완전히 새로운 회사가 창안되었습니다.
협력과 문화 교류의 정신이 계속 존재한다면 상품, 서비스, 자본, 개념과 기술, 실제로 모든 규모와 구도의 거래가 번창 할 것이라는 확신이들 것입니다.
* 모든 수치는 세계 무역기구 (WTO)에서 취해졌으며 2013 년 설문 조사 및 통계 보고서의 결과를 기반으로합니다.
MSG 경영 학습 안내서.
국제 무역의 역사.
수퍼 마켓에 들어가서 나이프 나 장난감 같은 물건을 집에 가져올 때마다 아이템이 중국에서 제조되거나 멕시코에서 조립 된 것입니다. 커피 포드를 들고 아프리카에서 수입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옷을 사러 갈 때 & # 145; Made In China & # 146; 상표.
우리는 국제 무역이 수세기 동안 유행 해 왔으며 세계의 다른 지역과의 교역에 관련된 모든 문명을 알고 있습니다. 거래의 필요성은 자원의 가용성과 비교 우위의 차이로 인해 존재합니다. 모든 분야의 기술과 혁신이 세계화의 한계를 열어 놓은 현 상황에서 어느 나라도 고립되어 있고 자급 자족 할 여력이 없습니다.
국제 무역은 16 세기와 17 세기에 물물 교환 제도가 중상주의로 대체 됨으로써 시작된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8 세기는 자유주의로의 전환을 보았습니다. 이시기에 경제학의 아버지 인 Adam Smith가 유명한 책 'The Wealth of Nations'를 썼습니다. 1776 년에 그는 생산에서 전문화의 중요성을 정의하고 그 범위 내에서 국제 무역을 가져왔다. David Ricardo는 오늘날까지도 유효한 비교 우위 원칙을 개발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경제적 사고와 원칙은 각국의 국제 무역 정책에 영향을 미쳤다. 지난 몇 세기 동안 국가들은 수입 관세면에서 관세를 부과하지 않고 상품과 서비스의 거래를 자유롭게 진행할 수있는 자유 무역으로 나아 가기 위해 여러 협약을 맺었습니다.
19 세기 초반에는 세기말로 불거진 전문성으로의 전환이 보였습니다. 1913 년경에 서쪽의 국가들은 경제적 자유를 향한 광범위한 움직임을 말하며 양적 제한이 없어지고 관세가 국가에 걸쳐 축소되었습니다. 모든 통화는 교환의 국제 화폐 통화 인 금으로 자유롭게 전환 될 수있었습니다. 어디서나 사업을 설립하고 취업을하는 것은 쉬웠으며이 기간 동안 무역이 국가간에 실제로 자유로울 수 있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제 1 차 세계 대전은 세계 무역의 전 과정을 변화 시켰고 국가들은 전쟁 통제로 스스로를 둘러싼 벽을 만들었습니다. 세계 대전 이후 5 년 동안 전시 대책을 철회하고 무역을 정상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1920 년의 경기 침체로 세계 무역의 균형이 다시 바뀌었고 많은 나라들이 화폐의 변동과 감가 상각으로 인해 재산의 변화를 보았 기 때문에 각국 정부는 관세 및 관세 인상을 위해 보호 메커니즘을 채택 할 것을 경제적 압력으로 만들었다.
경제 상황의 압력을 줄이고 국제 무역을 원활하게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1927 년 5 월 국제 연맹이 주최 한 세계 경제 회의 (World Economic Conference)가 개최되어 가장 중요한 산업 국가가 참가하여 다자간 무역 협정 체결로 이어졌습니다. 이후 1947 년 GATT (General Agreement for Tariffs and Trade) 협약이 체결되었다.
그러나 1930 년대에 다시 한 번 우울증이 발생 해 모든 국가의 경제가 혼란 스 럽어 수입 균형을 유지하고 수입 금지 및 수입 제한 및 허가를 포함한 수입 제한을 유지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천천히 국가들은 생각의 고등 학교가 더 이상 실용적이지 않을 것이며 계속해서 그들의 국제 무역 정책을 계속 검토해야한다는 사실에 익숙해지기 시작했다. 그리고이 인턴은 인턴이 인도에 동의하도록 모든 국가로 인도한다. 국제기구 및 국제 무역에 관한 무역 협정
오늘날 국제 무역에 대한 이해와 세계 무역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이 훨씬 더 잘 이해됩니다. 세계 시장의 맥락은 비교 우위, 대규모 생산 규모의 경제, 전자 상거래 및 제품 수명 측면에서 기술을 제공하는 다양한 국가에서 사용할 수있는 천연 자원을 기반으로 한 경제학자들이 개발 한 이해와 이론에 따라 진행되었습니다 금융 시장 구조뿐 아니라 기술의 발전과 함께 주기적으로 변화합니다.
조직에서 경영 또는 리더십 직을 수행하는 전문가의 경우 국제 무역 및 경제 정책의 배경을 이해하는 것이 비즈니스 조직이 성장 과정을 수립하는 배경을 형성 할 때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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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 무역의 역사.
예전에는 국제 무역에 대한 개념이 널리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대신 국제 무역은 해외 또는 장거리 무역 활동으로 언급되었습니다. 국제 무역의 역사는 옛날에 여러 국가간에 무역이 어떻게 발생했는지를 보여줍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국제 무역 개념의 진화에 대한 통찰력을줍니다.
다음은 국제 무역의 역사에 대한 대략적인 개요입니다.
고대의 국제 무역의 역사 - 중요 사건 :
고대 기간에 일어난 중요한 무역 활동은 다음과 같이 요약 할 수 있습니다 :
Periplus Maris에 따르면 Erythraei는 기원전 1 세기에 쓰여진 그리스 여행 원고로 로마인과 인디언 사이에는 광범위한 무역이있었습니다.
아라비아 유목민들은 낙타의 도움을 받아 장거리 교역 활동을 수행했다. 그들은 극동에서 실크와 향신료를 교환했습니다.
'배의 배'라고 알려진 티아 (Tyrian) 함대는 동쪽에서 상아, 은, 금 및 보석을 사용하여 항해했습니다.
이집트인들은 홍해에서 광범위한 무역 활동을 수행했다. 그들은 아라비아와 '펀치 오브 랜드'에서 향신료를 수입했습니다.
그리스 왕조 인 프톨레마이오스 왕조는 로마인이 등장하기 훨씬 전에 인도와 무역을 수행 한 최초의 인물이다.
Qataban 왕국에 속한 사람들로 향신료뿐만 아니라 재배 및 교역 된 방향제. 왕국의 경제는이 무역에 의존했습니다. 향신료와 방향제는 아비시 니아, 지중해 및 아라비아로 수출되었습니다.
Berencie와 Myos Hormos는 기원전 1 세기에 중요한 무역항이되었습니다.
인도 문화가 자바와 보르네오에서 소개되면서 방향족 화합물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장소는 평판이 좋은 거래 지점으로 중요하다고 간주합니다. 이것들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아랍 시장뿐만 아니라 중국 시장에도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Pre Islamic Meccans는 호화로운 기사에 대한 Romans의 요구로 이익을 얻었습니다. 이를 위해 Pre Islamic Meccans는 향로를 사용했습니다.
Myos Hormos, Arsinoe 및 Berenice는 동 아프리카에서 반입 된 물품이 해변에 세워진 세 개의 주요 로마 항구였습니다.
위의 단락에서 우리는 고대의 중요한 무역 항구 중 일부를 보게됩니다. 이 무역항은 다른 나라들의 복도 역할을했다.
중세 시대의 국제 무역의 역사 - 중요 사건.
송나라는 첫 번째 인쇄 된 돈을 만들었습니다. 아덴, 시 라프, 다미에 타, 알렉산드리아는 항구로 사용되었으며, 아바스 교도는 중국과 인도에 입국했다.
산업 제조, 가공 및 와인, 차, 소금의 유통은 중국의 왕 안시 (王安安)에 의해 국유화되었다.
1157 년 영국의 한자 동맹 (Hanseatic League)은 시장 권리와 거래 특권을 확보했다.
실크 공장뿐만 아니라 브로케이드 워크샵은 카푸 잉 (Kafeing)과 동부 지방의 송나라 (Song Dynasty)가 지원했습니다.
근대의 국제 무역 역사 - 몇 가지 중요한 사건 :
외국 무역 면허는 1592 년에 해적 행위와 밀수를 막기 위해 일본에서 도입되었습니다.
1599 년 동인도 산 제품을 사용하여 네덜란드 호송 선단을 항해합니다. 호송은 향신료도 가져옵니다 (600,000 파운드).
Dutch East India Company는 1602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자유 무역에서 경쟁이 치열 해져서 1799 년에 파산을 선언합니다.
프랑스 인은 18 세기에 군대를 건설했습니다. 이 요새는 모피 거래를위한 거래 및 통신 포트 역할을했습니다.
후기 근대 국제 무역의 역사 :
나폴레옹 3 세의 통치 기간 동안, 자유 무역 협정 (1860 년)은 프랑스와 영국 사이에 닥쳤다.
1815 년에 첫 번째 육두구 선적은 유럽에서 다시 항해했습니다.
1868 년 일본의 메이지 유신은 자유 무역으로 산업화의 문을 열었습니다.
1946 년 브레튼 우즈 제도가 도입되었습니다. 이 국제 경제 모델은 전쟁과 우울을 막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1947 년에는 23 개국이 GATT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 이행에 동의했다.
Zangger Committee의 설립은 1971 년에 이루어지며, 국제 무역의 관점에서 핵 제품을 해석하는 관점에서 설정되었다.
핵 제품의 국제 무역은 1974 년에 설립 된 NSG (Nuclear Suppliers Group)에 의해 완화되었습니다.
NAFTA는 1994 년 1 월 1 일에 결성되었습니다.
1995 년 1 월 1 일 세계 무역기구 (WTO) 또는 세계 무역기구 (WTO)는 여러 국가 간의 자유 무역을 촉진하기 위해 출범했다.
'펀트 오브 랜드 (Punt of Land)'의 여행 세계 무역기구 (WTO)는 긴 단계 였고 각 단계에서 사람들은 당시의 필요에 따라 상황에 대응했다.
국제 통화 시스템의 진화.
1930 년대 이후의 최악의 금융 위기에 대응하여 전 세계의 정책 입안자들은 경기 회복을 지원할 수있는 전례없는 자극을 제공하고 탄력적 인 금융 시스템을 구축하기위한 급진적 인 개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무거운 아젠다조차도 중기 적으로 강하고 지속 가능하며 균형있는 성장을 보장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국제 상거래를 뒷받침하는 기본 틀, 즉 국제 통화 체제를 개혁할지 여부를 고려해야한다. 오늘 저녁 내 목적은 현재 토론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위기의 원인은 다양했지만 그 강도와 범위는 전례가없는 불균형을 반영했습니다. 주요 경제 분야에 걸친 대규모 및 지속 불가능한 경상 수지 불균형은 많은 자산 시장에서의 취약성 구축에 필수적이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국제 통화 시스템은시기 적절하고 질서 정연한 경제 조정을 조장하지 못했습니다.
이 실패는 전례가 충분합니다. 지난 세기 동안, 다른 국제 통화 체제는 신흥 경제가 세계 경제로 통합되는 것을 포함하여 구조적인 변화에 적응하려고 애를 썼습니다. 모든 경우에있어서, 체제 국가들은 당일의 통화 제도와 일치하는 방식으로 국내 정책에 적응하지 못했다. 결과적으로 조정이 지연되고 취약성이 커졌으며 계산서가 올 때 모든 사람에게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정책 입안자는 역사에서 이러한 교훈을 배워야합니다. 스코틀랜드 세인트 앤드류 스에서 2 주 전에 시작된 세계 수요의 강하고 지속 가능하며 균형 잡힌 성장을 촉진하기위한 G-20의 약속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국제 통화 시스템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해야합니까?
국제 통화 시스템은 (i) 환율 조정; (ii) 자본 흐름; (iii) 운영을 규율하는 기관, 규칙 및 협약 모음. 국내 통화 정책 프레임 워크는 글로벌 시스템에 적합하며 필수적입니다. 잘 기능하는 시스템은 자원의 효율적인 배분, 비교 우위에 기반한 생산의 전문화 및 위험의 다변화를 통해 경제 성장과 번영을 촉진합니다. 또한 무역 및 자본 흐름의 변화에 따라 실제 환율을 조정함으로써 거시 경제 및 금융 안정을 장려합니다.
효과적이기 위해서 국제 통화 체제는 환율과 국내 가격의 충분한 명목상 안정과 충격과 구조 변화에 대한시기 적절한 조정을 제공해야한다. 이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경제 및 정치 권력의 지리적 분포, 상품 및 자산 시장의 세계적인 통합, 전쟁 및 일관성없는 통화 및 재정 정책의 변화는 모두 화폐 시스템을 훼손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과거의 시스템은 체계적인 국가들에 적시에 정책을 조정할 것을 촉구 할 수 없었다. 문제는 인류의 3 분의 1을 세계 경제에 통합시키는 현격 한 충격이 현재의 시스템을 조정하는 메커니즘을 압도 할 것인가하는 점이다.
우려할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중국의 세계 경제로의 통합 만이 지난 세기에 미국이 등장한 것보다 훨씬 큰 충격을 나타냅니다. 중국의 세계 GDP 점유율은 더 빠르게 증가하고 경제는 훨씬 더 개방적입니다. 또한 미국이 다른 모든 주요 국가들과 함께 황금 표준에 부합하는 상황과는 달리 중국의 관리 환율 제도는 오늘날 다른 주요 경제의 시장 기반 변동 이자율과 구별된다. 역사에 따르면 고정 또는 고정 환율에 의해 지배되는 시스템은 주요 구조적 충격에 잘 대처할 수 없다.
이러한 실패는 비대칭적인 조정 과정과 명목상의 가격과 임금의 하락 강성이라는 두 가지 보편적 인 문제의 결과이다. 단기적으로 적자국이 적자를 유지하는 것보다 잉여분을 늘리고 잔여분을 축적하는 국가는 일반적으로 정치적으로뿐만 아니라 경제적으로 훨씬 비용이 적게 듭니다. 이는 예비 축적에 대한 유일한 제한이 내수 가격에 미치는 궁극적 인 영향이기 때문입니다. 금융 시스템의 개방성 및 살균 정도에 따라 매우 오랜 시간 동안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적자국은 준비금을 수축 시키거나 내려야한다.
유연한 환율은 비용이 적게 들고 대칭적인 조정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많은 문제를 예방합니다. 상대 임금과 물가는 외부 균형을 회복하기 위해 명목상의 환율 움직임을 통해 충격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환율이 변동하고 외환 시장이 유동적 일 때, 준비금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3 가장 근본적으로, 변동 환율은 국가가 조정을 지연시키는듯한 타고난 경향을 극복합니다.
상이한 국제 통화 제도가 명목상의 안정성과시기 적절한 조정간에 이러한 상충 관계를 어떻게 관리하지 못했는지에 대한 간단한 검토는 현재의 도전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국제 통화 시스템의 진화.
골드 스탠더드.
1870 년부터 1914 년까지의 고전적인 금본위 제 하에서 국제 통화 시스템은 주로 지방 분권화되고 시장 기반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주요 경제국들이 자국 통화의 금 가격을 유지하겠다는 공동의 약속 외에도 최소한의 제도적 지원이 있었다. 외부 불균형에 대한 조정은 이론적으로는 비교적 원활해야하지만 실제로는 문제가 없다. 4 잉여 국가들은 체계의 관습을 항상 지키지 않았고 금 유입을 멸균함으로써 조정 과정을 좌절 시키려했다. 적자 국은 조정 임금 하락과 가격 끈기로 인해 조정이 더욱 어려워 졌음을 발견했다. 충격이 크고 끈기있게 지속되면 금전적 독립과 비대칭 조정을 포기한 결과 궁극적으로 시스템이 훼손됩니다. 5.
황금 표준은 제 1 차 세계 대전을 그대로 유지하지 못했습니다. 전쟁 자금 지출로 인한 광범위한 인플레이션과 세계 경제력 조성의 주요 변화는 전쟁 전의 금 패러디스를 약화시켰다. 결정적으로, 인플레이션 조정 환율로의 정상적인 복귀를 조정할 메커니즘이 없었습니다. 1925 년 영국과 같은 나라들이 과대 평가 된 패리티로 금본위 제로 돌아 가려하자 경쟁력을 회복하기 위해 임금과 물가의 고통스러운 디플레이션을 견뎌야했다. 이것이 항상 어려울지라도, 잉여 국들이 재 융자를 좌절 시켰을 때는 불가능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대공황 때, 개방 자본 계정과 금 교환 표준에 대한 공약으로 미국은 경기 위축을 상쇄하기 위해 통화 정책을 사용할 수 없었다. 6 금에 대한 충실 함은 미국의 디플레이션 압력이 빠르게 퍼져서 세계 경제를 약화시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이러한 압력에 적응할 수 없었던 국가들은 시스템을 포기해야했다. 적자 국이 첫 번째 위기를 겪었지만, 모든 국가는 궁극적 인 붕괴로 고통을 겪었습니다. 그 교훈은 후속 시스템에서 반복되었습니다.
Bretton Woods 체제는 고정되어 있지만 조정 가능한 환율은 전간기의 불안정성에 대한 직접적인 대응이었다. 브레튼 우즈 (Bretton Woods)는 금본위 계와 매우 달랐다. 조정은 국제 통화 기금 (IMF)을 통해 조정되었다. 규칙보다는 규칙이있었습니다. 7과 자본 통제가 널리 퍼졌습니다.
이러한 제도적 변화에도 불구하고 잉여 국가들은 여전히 조정에 저항했다. 현재의 문제를 예시하면서, 국가들은 종종 잉여가 국내 통화 공급과 가격에 미치는 영향을 살균한다. 오늘날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개입은 불균형이 일시적이며 어떤 경우에도 잉여는 "불균형"보다 미덕에 더 많은 증거가되었다고 주장함으로써 정당화되었다. 대조적으로, 준비금에 대한 제로 경계는 적자 국에 대한 구속 제약으로 남아 있었고 결국 적자가 없었다.
브레튼 우즈 체제는 미국의 정책이 매우 팽창했고, 무역 적자가 지속될 수없고, 자본 통제가 완화되면서 고정 환율에 압력을 가하기 시작한 1970 년대 초반 마침내 붕괴되었다. 다시 한번, 모든 나라는 여진으로 고통 받았다.
현재 하이브리드 시스템.
Bretton Woods 체제가 고장난 후 국제 통화 시스템은보다 분권화 된 시장 기반 모델로 되돌아갔습니다. 주요 국가들은 환율을 올리고 통화를 전환 가능하게 만들고 점진적으로 자본 흐름을 자유화했다. 최근 몇 몇 주요 이머징 마켓은 개방 된 자본 계정을 가진 고정 된 환율 제도를 관리하는 어려움을 겪은 후에 유사한 정책을 채택했습니다. 보다 시장이 결정된 환율로의 이동은 국내 통화 정책 및 인플레이션에 대한 통제를 증가시키고, 금융 부문의 발전을 가속화했으며 궁극적으로 경제 성장을 촉진했습니다.
불행히도 이러한 추세는 보편적 인 것이 아닙니다. 많은면에서 최근의 위기는 비대칭 조정의 고전적인 예를 나타냅니다. 일부 주요 경제국은 거대한 외환 보유고를 축적하고 유입을 살균함으로써 실질 환율 조정을 좌절 시켰습니다. 그들의 초기 목표는 미래의 위기에 대비하여 스스로 보장하는 것이었지만, 예비 축적은 곧 이러한 요구 사항을 능가했다 (표 1). 경우에 따라 지속적인 환율 개입은 저평가 된 환율을 유지하고 수출 주도형 성장을 촉진하는 데 주로 도움이되었습니다. 실제로 경제 기적의 규모를 감안할 때 1990 년대 이래 중국의 실질 실효 환율이 절대로 인정받지 못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그림 2).
이러한 불균형의 반전은 2001 년 경기 침체로 미국의 통화 및 재정 확대 정책에 힘 입어 미국의 경상 수지 적자가 크게 늘었습니다. 동아시아의 높은 저축률과 함께 이러한 정책은 대규모 글로벌 불균형과 막대한 자본 흐름을 발생시켜 장기 저금리가 매우 낮은 "수수께끼"를 만들어 결과적으로 수확량과 과도한 레버리지를 찾게되었습니다. 글로벌 불균형에 대한 우려가 위기를 닥칠 때 자주 드러났지 만 국제 통화 시스템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홍보하지 못했습니다. 취약점은 중단 점까지 단순히 성장했습니다.
일부 압력이 남아 있습니다. 금융 위기는 세계 경제 성장의 구성과 비율에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분산 된 성장과 인플레이션 전망은 정책의 혼합이 필요하기 때문에 미국에 적합한 통화 정책이 다른 대부분의 국가에 적합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상대적으로 고정 된 환율 및 상대적으로 개방 된 자본 계정을 보유한 국가는 그대로 행동합니다. 최적 통화 정책 태도의 이러한 차이가 증가하면 시스템의 부담이 커질 것입니다.
연기 된 조정은 취약점을 증가시키는 역할을합니다. 과거에는 잉여 국가에 의한 조정의 좌절로 인해 세계 다른 지역에 대한 디플레이션 압력이 발생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오늘날에는 조정 부담이 다른 사람들에게 옮겨 가고 있습니다. 캐나다, 일본 및 유로 지역을 포함한 선진국가들은 최근 자국 통화에 대한 상당한 평가를 보았습니다.
순 불균형을 가진 국가의 조정 부담이 명목상의 환율보다는 내수 가격 및 임금에 크게 좌우되는 차선의 글로벌 회복이 될 수 있습니다. 역사는이 과정이 중간 산출물과 복지를 억 누르는 데 수년이 걸릴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앞으로 나아갈 길.
이러한 결과를 피하기 위해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매장량에 대한 전반적인 수요를 줄이는 것이다. 대안으로는 지역 예비비 풀링 메커니즘과 IMF의 대출 및 보험 시설 개선 등이있다. IMF 개혁을 탐색하는 데는 장점이 있지만, 실질적으로 과잉 상태에있는 것으로 보이는 체제 국가에 미치는 영향은 미미할 것입니다. G-20 절차가 한순간에 진행될 것이므로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공급 측면에서 몇 가지 대체 예비 자산이 제안되었습니다. 이러한 제안의 동기 부여는 주로 예비 통화의 주요 공급자로서 미국에 발생하는 이른바 "엄청난 특권"을 재분배하는 것이다. 이와 같이 미국은 자국 통화로 낮은 금융 비용의 형태로 이익을 얻습니다. 이 이점은 경쟁 예비 통화가 있다면 공유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전체적으로 줄어들 것입니다). 결국 이것은 예비 통화 국가의 집단 불균형을 약간 줄여 줄 수있다. 9 10.
장기적으로는 미국 달러 외에 다른 통화로 시스템을 구상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예비 역할을 맡을 준비가 된 대안이 거의 없기 때문에 미국 달러는 당분간 주요 준비 통화로 남아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골드 가격에 비관적 인 비관론이 반영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총 금 보유량은 1 조 달러, 즉 세계 매장량의 약 10 %에 불과하며 글로벌 자금 공급의 비율은 훨씬 적습니다. 인민폐 전망은 변화 가능성에 대한 압력을 줄이기 위해 전환 가능성과 개방 자본 시장이 부재 한 것으로 보입니다.
특별 인출 권의 사용 증가.
언뜻보기에 특별 인출 권 (SDR)은 흥미로운 대체 예비 자산이 될 것입니다. 12) SDR을 사용하면 어느 나라도 예비 통화 상태에 대한 엄청난 특권을 누리지 못한다는 점에서 공정성에 호소합니다. 다중 준비 통화 체제와 마찬가지로, 적자를 기록하기 위해 SDR의 구성 통화를 제공하는 국가의 총 인센티브를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SDR 사용을 확대 할 수없는 기술적 인 이유가없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질문을해야합니다 : 어떤 목적으로? 단순히 SDR의 역할을 강화하는 것은 시스템의 유연성을 증가 시키거나 잉여 국가의 인센티브를 변경하는 것만 큼 거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SDR 준비금은 기존 보유 통화의 준비된 스왑을보다 넓은 범위에 제공함으로써 다른 자유 거래 통화에 대한 조정을 한층 더 옮겨 놓을 수있어 현재 시스템의 불균형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실제로 즉각적인 다양 화를 제공함으로써 SDR 준비금은 잉여 국가의 기존 전략 중 일부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This would change if the proposal were taken to its logical extreme: the SDR as the single global currency. Setting aside the fact that the world is not an optimum currency area (not least due to the absence of free mobility of labour, goods, and capital), this appears utopian. While the level of international co-operation has certainly increased since the crisis, it would be a stretch to assert that there is any appetite for the creation of the independent global central bank that would be required. 13 As a result, any future SDR issuance is likely to be ad hoc. 14.
A Substitution Account.
Greater use of SDRs might be best suited to encouraging a transition to a more stable international monetary system by facilitating any desired reserve diversification. Establishing, on a temporary basis, an enhanced substitution account at the IMF would allow large reserve holders to exchange U. S.-dollar reserves for SDR-denominated securities, thereby diversifying their portfolios. With the IMF bearing the risk of changes in the U. S.-dollar exchange rate, an appropriate burden-sharing arrangement among its members would have to be agreed upon.
A substitution account would create considerable moral hazard, since reserve holders would be tempted to engage in further accumulation. In addition, a substitution account would not address the fundamental asymmetry of the adjustment process. Thus, it would appear essential that a substitution account mark the transition from the current hybrid system to an international system characterized by more flexible exchange rates for all systemic countries.
In general, alternatives to the dollar as the reserve currency would not materially improve the functioning of the system. While reserve alternatives would increase pressures on the United States to adjust, since "artificial" demand for their assets would be shared with others, incentives for the surplus countries that have thwarted adjustment would not change. The common lesson of the gold standard, the Bretton Woods system and the current hybrid system is that it is the adjustment mechanism, not the choice of reserve asset, that ultimately matters .
With the adjustments that would arise automatically from floating exchange rates or unsterilized intervention muted, the burden is squarely on policy dialogue and co-operation.
A Practical Solution: The G-20 and Shared Responsibility.
The G-20 framework moves in the right direction. It stresses countries' shared responsibility to ensure that their policies support "strong, sustainable and balanced growth." Under the framework, members have agreed to a mutual assessment of their monetary, exchange rate, fiscal, and financial policies, with the assistance of the IMF and other international financial institutions. The implications of these policies for the level and pattern of global growth and the risks to financial stability will be reviewed by finance ministers and governors in preparation for agreement on any common actions by G-20 leaders in Canada and South Korea next year.
There are several reasons why this mutual assessment process has the potential to develop shared understanding and encourage action across a range of countries. There is a clear timetable. A comprehensive set of policies will be considered. Policy-makers at the highest levels are directly involved, with international financial institutions in a supportive, rather than leading, role. Finally, discussions will take place at the G-20, where all major economies are present and where China has assumed a very constructive, leadership role.
Framework discussions would be complemented by successful implementation of the G-20 financial reform agenda. These reforms, when combined with the peer review process of the Financial Stability Board (FSB) and external reviews by the IMF, could increase actual and perceived systemic stability and thereby reduce reserve accumulation.
Canada's Macroeconomic Strategy and the G-20 Framework.
Canada will bring to these discussions one of the soundest financial systems in the world and a macroeconomic strategy that contributes to sustainable and balanced global growth. Our economy is one of the most open and our policy response to the crisis has been one of the most aggressive. Starting from the strongest fiscal position in the G-7, Canada's fiscal stimulus this year and next will total 4 per cent of GDP. Monetary stimulus has been both unprecedented and timely.
As a result of these policy actions, the IMF projects that Canadian domestic demand will be the strongest in the G-7 next year. With a current account that has shifted from a surplus of 2 per cent of GDP in the first quarter of 2006 to a deficit of 3 per cent today, Canada is doing its part to rebalance global growth.
Consistent with the objectives of the G-20 framework, Canadian policy is guided by transparent and coherent frameworks. The Government of Canada has announced a fiscal plan to return its budget to broad balance by 2015. The cornerstone of the Bank's monetary policy framework is its inflation target, which aims to keep the annual rate of CPI inflation close to 2 per cent. It is in this context that we view the exchange rate.
A floating exchange rate is a central element of our monetary policy framework. It allows Canada to pursue an independent monetary policy appropriate to our own economic circumstances. Although there is no target for the Canadian dollar, the Bank does care why the exchange rate moves and what the potential impact will be on output and inflation. The challenge for the Bank is to understand the reasons behind currency movements, incorporate those into our assessments of other data, and set a course for monetary policy that works to keep total demand and supply in balance and inflation on target.
In the current environment, such determinations are more important than usual.
Recent indicators point to the start of a recovery in Canadian economic activity following three consecutive quarters of sharp contraction. This resumption of growth is supported by monetary and fiscal stimulus, increased household wealth, improving financial conditions, higher commodity prices, and stronger business and consumer confidence.
However, heightened volatility and persistent strength in the Canadian dollar are working to slow growth and subdue inflation pressures. The current strength in our dollar is expected, over time, to more than fully offset the favourable developments since July.
On 20 October, the Bank reaffirmed its conditional commitment to maintain its target for the overnight rate at the effective lower bound of 1/4 per cent until the end of June 2010 in order to achieve the inflation target.
To put it simply, the Bank looks at everything, including the exchange rate, through the prism of achieving our inflation target. For example, we do see a risk that a stronger-than-assumed Canadian dollar, driven by global portfolio movements out of U. S.-dollar assets, could act as a significant further drag on growth and put additional downward pressure on inflation. As I mentioned previously, movements in currencies could reflect current challenges in the operation of the international monetary system, which may result in the displacement of adjustment pressures onto a handful of currencies.
Whatever happens, the Bank retains considerable flexibility in the conduct of monetary policy at low interest rates, consistent with the framework that we outlined in our April Monetary Policy Report .
If downside risks materialize, the Bank will use that flexibility to the extent required in order to achieve our price stability mandate. If upside risks materialize, the Bank will also act to achieve our price stability mandate. While the underlying risks to our October economic projection are roughly balanced, the Bank judges that, as a consequence of operating at the effective lower bound, the overall risks to our inflation projection are tilted slightly to the downside.
결론.
To conclude, this crisis was caused in part by failures to meet the same challenges that bedevilled previous international monetary systems. The common lesson of the gold standard, the Bretton Woods system, and the current hybrid system is that it is the adjustment mechanism, not the choice of reserve asset, that ultimately matters. In this regard, any greater use of SDRs might be best suited to encouraging a transition from the current hybrid system to an international monetary system characterized by more flexible exchange rates for all systemic countries.
While surplus countries can delay adjustment, in the end, all nations suffer when the system breaks down. In the current environment, growing strains could spur protectionism, both in trade and finance, or alternatively, raise sanctions. 15 The negative consequences for the global economy would be considerable.
All countries should accept their responsibilities for promoting an open, flexible, and resilient international monetary system. Responsibility means recognizing spillover effects between economies and financial systems and working to mitigate those that could amplify adverse dynamics. It means submitting their financial policies to peer review within the FSB and external review by the IMF. Fundamentally, it means adopting coherent macro policies and allowing real exchange rates to adjust to achieve external balance over time. Indeed, in a world of global capital, all systemically important countries and common economic areas should move towards market-based exchange rat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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